본문 바로가기

배급일지

[개청춘 상영계획] 개청춘 보러오세요!


안녕하세요. 반이다입니다. 오랜만에 블질을 하죠? 저희들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
셋 다 다음 작품을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어요. 간간이 상영회도 다니고 있고요.
다음 작품에 대한 소개는 어느 정도 틀이 잡히면 한 번 할게요.
방학동안 상영회가 뜸했는데 역시 3월이 되니 간간이 생겨서 감사하고 있어요. 흑.
저희 상영일정은 캘린더를 보시면 나와있는데요. 학교에서 하는 경우 누구나 가도 되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배급사인 시네마달(02-337-2135)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이번주 금요일인 3월 26일 민주노총에서 주최하는 상상캠프에서 상영을 합니다. 캠프에서 개청춘 상영말고도 재밌는 행사가 많은 것 같으니 몇 안 되는 방문객님들 중 관심있으신 분들은 고고씽!

캠프 소개 : http://nodong.org/232036
*캠프 장소가 서울로 바뀌어서 영등포에 있는 민주노총 9층에서 3월 27일 토요일 11시에 상영한대요.





그리고 간만에 영화제 상영입니다. 사실 저희 영화가 영화제 복은 참 없는데요. 복이라기보다는 영화제에 떨어진 적이 많죠. 다행이 이번 인디다큐페스티발에서는 상영이 됩니다. 인디다큐페스티벌은 저희가 지지하고 좋아하는 영화제라 더욱 기분이 좋았어요. 젊은 감독님들도 많으시고, 뭔가 상큼한 느낌이 ㅎㅎㅎ  재밌는 영화도 많고 20대 관련 주제의 영화도 많으니 영화제에 많이 놀러오셔요. 우리는 이 때 뭔가를 해볼까 고민 중이에요.

인디다큐페스티벌 홈페이지 : http://sidof2010.tistory.com/
[개청춘] 상영일정: 3월 26일 4시 서울아트시네마, 28일 8시 삼일로 창고 (둘 다 GV 있어요)





마지막으로 아직 시간이 좀 남긴 하였지만 미리 홍보를 합니다. 저희 배급사인 시네마 달에서 미디어극장 아이공과 함께 하는 '달에서 온 다큐'라는 프로그램의 4월 상영작으로 개청춘을 합니다. 와우! 한 달에 하루 잡아서 하루 종일 한 영화를 상영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개봉을 하지 못한 영화들에게는 참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감사! 그동안 개청춘 보려고 하셨던 분들이 (혹시) 있으셨다면 이번에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역에서는 이런 기회가 없어서 아쉽지만요.

일시: 2010년 4월 17일 14:10, 16:20, 18:30, 20:40 총 4회 (마지막 상영때 GV 있어요)
장소: 대안문화영상발전소 아이공 (홍대쪽이에요)
입장료: 5000원




부천 별별영화 상영네트워크 부천에서도 상영회를 합니다.

일시: 2010년 3월 25일 목요일 오후7시-9시 (GV있어요)
장소: 부천노동복지회관 강당




많이들 오세요.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