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청춘 프로젝트

개청춘 프로젝트 2차시 교육!!

지난 10월 30일 개청춘 프로젝트 워크샵의 두번째 차시가 진행되었습니다.
언제나처럼 간식이 먼저 수업을 기다리고 있다는.ㅎ
그리고 두번째 시간에 드디어 처음으로 카메라 사용법 익히기 수업을 했어요.ㅎ


1차시의 과제는 자신이 만들고 싶은 이야기를 몇 개의 사진들로 이미지화 해보기 였는데요. 
함께 찍어온 사진을 보고 자신의 기획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직은 정리되지 않은 이야기도 많지만 다른 참여자들이 찍어 온 사진을 함께 보면서 자신의 기획도 점검할 수 있는 시간! 이었겠죠? ^-^ 


사진을 함께 본 이후에는 바로 캠코더 사용법을 익혔답니다. 다들 바쁘게 배우느라 캠코더를 만질 때 사진은 없네요;;;  캠코더 사용법을 배우고 난 후에는 캠코더 실습과 함께 기획을 구체화하기 위한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애초에 신청자 수보다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ㅎㅎ 이제 멤버도 고정되고 수업도 안정화되는 느낌이네요.
2차시도 다들 수고 많으셨어요. 그럼 이번주 금요일에 곧 뵙기로 하죠. ^^